스포츠Home >  스포츠 >  스포츠종합
실시간뉴스
실시간 스포츠종합 기사
-
-
강원FC 홈경기 ‘삼척시의 날’ 운영, 입장권 할인 행사 진행
- [삼척=삼척동해조은뉴스] 강원 삼척시는 19일 오후 7시 강릉하이원아레나(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강원FC와 대전하나시티즌의 K리그 경기를 ‘삼척시의 날’로 지정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삼척시의 날’로 운영되는 이날, 삼척시민은 경기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 대상 좌석은 본부석(W석), 가변석(E석), 응원석(N석), 일반석(S석)이다. 그 외 좌석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온라인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군의 날 할인권’으로 예매한 후, 경기 당일 신분증을 지참해 현장에서 티켓으로 교환하면 된다. 현장 예매는 경기 당일 현장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
- 스포츠
- 스포츠종합
-
강원FC 홈경기 ‘삼척시의 날’ 운영, 입장권 할인 행사 진행
-
-
태백, 제42회 강원교육감기태권도대회 및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2차 선발전·최종 선발대회 개최
- [태백=삼척동해조은뉴스] 강원 태백시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고원체육관에서 ‘제42회 강원특별자치도 교육감기 태권도대회’와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2차 선발전 및 최종 선발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강원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와 태백시태권도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했으며, 약 800명의 태권도 선수들이 참가했다. 선수들은 대회기간 동안 다양한 경기에서 실력을 겨뤘으며, 오는 전국체전 출전을 위한 도 대표 선발의 중요한 기회가 되었다. 시는 대회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행정·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대회 참가 선수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운영에 만전을 기했다. 한편, 시는 전국 유일의 ‘고지대 스포츠훈련장 특구’로서 최적의 체육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체육시설 확충과 대회 유치를 통해 스포츠 산업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
- 스포츠
- 스포츠종합
-
태백, 제42회 강원교육감기태권도대회 및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2차 선발전·최종 선발대회 개최
-
-
태백, 제13회 태백산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 개최
- [태백=삼척동해조은뉴스] 강원 태백시는 오는 7월 5일부터 6일, 12일, 3일간 태백시 스포츠파크에서 ‘2025년 제13회 태백산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테니스대회는 태백시테니스협회(회장 김명호)가 주최·주관하는 대회로 테니스 저변 확대와 우수선수 육성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었으며, 전국에서 모인 약 600여 명의 테니스 동호인들이 각자의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경기는 7월 5일 전국 신인부, 6일 전국 개나리부, 12일 전국 세미 오픈 예선전으로 구분해 3일간 진행된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해발 800m에 위치한 태백스포츠파크에서 진행되어, 고원 스포츠 도시 태백의 맑은 공기와 시원한 바람 속에서 경기가 펼쳐진다.
-
- 스포츠
- 스포츠종합
-
태백, 제13회 태백산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 개최
-
-
태백 ‘제61회 추계대학축구연맹전’ 개최
- [태백=삼척동해조은뉴스] ‘제61회 추계대학축구연맹전’이 오는 7월 2일부터 7월 18일까지 태백종합운동장 등 관내 8개 구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대학축구 81개팀 및 지도자, 임원 등 3,500여 명이 참가하며, 백두대간기와 태백산기 2개 리그로 나눠 총 157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경기 진행은 조별예선 후 상위 16강 경기부터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개막 경기는 오는 7월 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종합운동장을 포함해 관내 8개 구장에서 동시 진행하며, 종합운동장에서는 동명대와 호원대의 경기가 열린다. 백두대간기 결승전은 오는 17일, 태백산기 결승전은 오는 18일 각각 오후 3시에 태백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하며, 결승전 경기는 SPOTV를 통해 전국으로 생중계된다. 한편, 시는 올해 61회 추계대학축구연맹에 이어 2026년‘제62회 추계대학축구연맹전 개최까지 확정해 16년 연속으로 추계대학축구연맹전을 개최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
- 스포츠
- 스포츠종합
-
태백 ‘제61회 추계대학축구연맹전’ 개최
-
-
태백, 주말사이 다채로운 스포츠대회 풍성
- [태백=삼척동해조은뉴스] 강원 태백시는 오는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다채로운 스포츠대회가 관내 전역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우선, 한국실업농구연맹이 주최하는 ‘2025년 태백시장배 전국실업농구연맹전 겸 동호회 농구대회’가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간 고원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실업팀 4팀과 동호회팀 6팀 등 선수와 관계자 150여 명이 참여하며, 친목을 다지며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다음으로, 태백시볼링협회가 주최하는 ‘제10회 태백시장기 볼링대회’가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간 태백볼링장에서 개최되며, 약 200여 명이 선수들이 참여해 개인전·3인조전 등에서 기량을 겨룬다. 또한, 태백시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는 ‘제24회 태백시장배 배드민턴대회’가 6월 29일 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약 300여 명의 선수와 임원들이 참여하며, 남자복식·여자복식·혼성복식 등 경기가 펼쳐진다. 마지막으로, ㈜케이에스엠알이 주관·주최하는 ‘2025 태백시 트랙페스티벌’ 2차전이 오는 6월 28일부터 29일까지 2일 간 태백스피드웨이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서는 T1·T2·T3 챌린지컵, RR컵, R레이디컵 등의 경기가 이뤄지며, 오는 10월까지 총 6차전의 경기가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오는 6월 27일부터 8월 16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장성탄탄마당에서는 ‘장성중앙시장 탄빛야시장’이 열리며, 6월 27일 오후 6시부터 초대가수 풍금과 정다한의 개장식 공연 예정되어 있다.
-
- 스포츠
- 스포츠종합
-
태백, 주말사이 다채로운 스포츠대회 풍성
-
-
‘하늘과 바다를 가르며 달리다!’ 동해 스카이레이스 성황
- [동해=삼척동해조은뉴스] 강원 동해시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 동안 망상해변 및 망상다목적구장 일원에서 열린 ‘2025 동해 스카이레이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굿러너가 주최·주관한 ‘동해 스카이레이스’는 42km, 21km, 11km 총 3개 코스로 올해로 제3회를 맞으며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는 동해의 망상해변을 배경으로 한 특별한 레이스로, 전국 각지에서 약 2,000명의 참가자들이 몰리며 큰 관심을 모았다. 참가자들은 해변과 망운산, 밥봉 일원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코스를 따라 도전과 힐링을 동시에 만끽했다. 특히,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트레킹 도시로 자리매김하고, 망상해변의 자연과 어우러진 주변 상권 및 관광 활성화에 주력했다.
-
- 스포츠
- 스포츠종합
-
‘하늘과 바다를 가르며 달리다!’ 동해 스카이레이스 성황
-
-
태백, 다양한 스포츠로 주말이 즐겁다!
- [태백=삼척동해조은뉴스] 강원 태백시에서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태백스피드웨이에서 ‘2025 태백시장배 스피드페스티벌(1차전)’과 고원1구장에서 ‘제13회 태백산배 전국 동호인 족구대회’가 연이어 개최된다. 스피드페스티벌은 ㈜플레이그라운드코리아가 주관하는 차량 레이싱대회로, 경주대회를 비롯해 전문드라이버가 운전하는 차량으로 서킷을 체험하는 서킷 택시, 레이싱카 전시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스피드페스티벌은 이번 1차전을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총 5차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족구대회는 태백시족구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는 대회로, 전국 족구동호인 800여 명이 참여해 친목을 다지며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
- 스포츠
- 스포츠종합
-
태백, 다양한 스포츠로 주말이 즐겁다!
-
-
태백시청 레슬링팀, 선수 전원 전국체전 도대표 선발
- [태백=삼척동해조은뉴스] 강원 태백시는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삼척시에서 열린 제60회 강원특별자치도민 체육대회에서 태백시청 레슬링팀 선수 전원이 전국체전 도대표로 선발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선수는 태백시청 직장운동경기부 그레코로만형 ▲72kg 신재환 ▲77kg 이도원 ▲82kg 천승우와 자유형 ▲97kg 박정우 선수가 선발되었다. 또한,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태백시 고등부 선수들의 활약도 이어졌으며, 레슬링에서만 금메달 18개, 은메달 8개, 동메달 8개를 획득하였다. 한편, 태백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레슬링팀은 지난 9일 창단했으며, 김민호 감독을 필두로 이도원(그레코로만)·신재환(그레코로만)·박정우(자유형)·천승우(그레코로만) 4명의 선수로 구성되었다.
-
- 스포츠
- 스포츠종합
-
태백시청 레슬링팀, 선수 전원 전국체전 도대표 선발
-
-
강원특별자치도 공무원 친선축구대회, 동해에서 킥오프
- [동해=삼척동해조은뉴스] 강원특별자치도 공무원들의 화합과 건강한 여가 생활을 위한 축제의 장이 동해시에서 펼쳐진다. 제16회 강원특별자치도 공무원 친선 축구대회가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동해시 웰빙레포츠타운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강원특별자치도와 동해시청 축구동호회가 함께 주최·주관하며 총 27개 팀, 600여 명의 공무원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13일 오전 10시 웰빙레포츠타운 축구전용 A구장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참가자들은 뜨거운 승부와 함께 멋진 경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남성부는 조별 리그를 거친 후 성적에 따라 상위 팀은 1부, 하위 팀은 2부로 나뉘어 각각 토너먼트를 진행하며, 여성부 역시 동일한 방식으로 경기를 운영한다. 남성 1부, 남성 2부, 여성부 부문별로 우승, 준우승, 3위에 대한 시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통해 공무원들은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축구라는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강원특별자치도 내 시·군 공무원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협력을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1박 2일간 진행되는 행사에 600여 명의 참가자가 동해시에 머물며 숙박비, 식비 등 다양한 방면에서 지출이 예상되어 지역 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
- 스포츠
- 스포츠종합
-
강원특별자치도 공무원 친선축구대회, 동해에서 킥오프
-
-
태백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레슬링팀 창단
- [태백=삼척동해조은뉴스] 강원 태백시는 지난 9일 시청에서 태백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레슬링팀의 창단식을 진행하였다. 태백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레슬링팀은 김민호 감독을 필두로, 이도원(그레고로만)·신재환(그레고로만)·박정우(자유형)·천승우(그레고로만) 4명의 선수로 구성되었으며, 지역의 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나아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태백시는 이번 레슬링 직장운동경기부 창단을 시작으로 지역 레슬링 진흥의 초석을 다지며, 우수한 선수를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특히, 올해 11월 선수 1,700여 명이 참가 예정인 ‘제20회 전국레슬링종합선수권대회 겸 제26회 추계전국대학레슬링선수권 대회 및 국가대표 1차 선발대회’가 태백에서 열리는 만큼 만반의 준비를 통해 스포츠도시 태백의 위상 제고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
- 스포츠
- 스포츠종합
-
태백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레슬링팀 창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