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11월 기획공연 어린이 안전뮤지컬 ‘도와줘요 안전맨’
29일 공연...위기상황에 필요한 대처법을 배우는 공연
[태백=삼척동해조은뉴스] 문화예술회관 11월 기획공연으로 어린이 안전뮤지컬‘도와줘요 안전맨’이 오는 11월 29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에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도와줘요 안전맨’은 ‘2023년 문화예술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재난 상황에서 위험에 처한 친구들을 도우려고 하는 안전맨의 이야기를 다룬 공연이다.
이번 어린이 안전 체험 뮤지컬을 통해 비상시 대피요령, 심폐소생술 등 각종 위기 상황에서 필요한 대처법을 배울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연은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생(1~2학년)들이 단체관람 예정이며, 20일 오전 10시부터 일반을 대상으로 인터파크와 현장 예매가 가능하며, 태백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관람 대상은 전체관람 가능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접속 후 ‘태백’으로 검색)를 통한 온라인 예매와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550-2781)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태백문화예술회관은 수준 높은 공연과 문화예술 나눔으로 시민 개개인의 문화 수준 향상과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뮤지컬, 연극, 무용, 클래식 등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삼척동해조은뉴스 & sdgood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